드디어 1회독을 다마쳐서 한번 쑥 훑어보았는데 다시 기억나지 않는 문제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원래 이게 정상인가요? 아니면 공부 방법이 잘못된건가요?
2026-02-12 10:08: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회독으로는 당연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2회독 하면서 어려운 문제들을 체크 하고, 3회독때는 체크한 문제만 보는식으로 하다보면 금방 기출문제를 정복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