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기출2개월 잡았는데요

작성일: 2026-02-04 15:04:02

기출2개월 잡고 하면 너무 짧나요? 아님 적당한가요?

COMMENTS

2026-02-09 09:53:0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학습자분들마다 학습시간, 환경, 근로형태가 다르므로 정해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2개월 동안 필기 기출 최소 7개년이상 2회독반복을 목표로 잡으시면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