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시험 관련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6-02-09 21:04:21

필기의 경우 벌써 26년도 1회차 복원문제가 나왔는데요

그럼 생각해보면 첫날에 응시하는것보다, 일주일정도 늦게 접수한 다음 복원문제 나오고 나서 그거 참고하고 시험보는게 더 유리하겠죠??

COMMENTS

2026-02-10 09:25:40

안녕하세요, LHK님


네 맞습니다. 복원 문항까지 보고 시험 가시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에 시험일을 첫날보다는 조금 늦게 계획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잘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