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면 실지수구할때 2.05나온거를 2.0이라쓸때,
변압기용량 380kva나온거 400kva라고 쓸때,
변류비 1차가 8A나와서 10/5라고할때 등등
뒤에 선정 이라는 단어를 제가 습관적으로 넣어왔는데 막상 시험다가오니 불안해서 확인차 질문드려요..
앞으로도 계속 넣는게 더 완벽한 답이라 봐도될까요?
2026-04-14 09:50: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정격값으로 작성할 때 선정이라고 쓰셔도 정답인정에 크게 문제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