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질문

작성일: 2026-05-12 15:58:17

① 무접점 그림을 이렇게 그려도 맞는건지 헷갈려서 질문합니다


② 스위치명칭? 3로스위치 라고 쓰면 틀리나요?

COMMENTS

2026-05-13 08:33:13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접점 논리회로를 잘 구현하셨고(PS를 PB로 수정) '3로 스위치'라는 명칭도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