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기산업기사 실기 기출문제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캡쳐 이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같은 문제로 보입니다만 문제 해설을 보면 변압기 용량 구할 때 분모에 역률, 부등률을 한 번에 넣어서 최대수요전력을 구하는 해설이 있고
역률만 넣어서 구하는 해설이 있더라구요 두 방법 모두 정답 처리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