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전력량계는 MOF뒤에 오고, 동그라미 3,4 부분은 CT의 2차측이니까 과전류계전기가 와야하는것 아닌가용?
2023-05-31 09:40:0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PT와 CT사이에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다면, pf kW로 판단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