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진폭 질문

작성일: 2023-07-06 17:02:10

안녕하세요

문제서 진폭 묻고있는데 강의에선 l G l 라고했는데요,

저는 진폭이 이득이랑 같은건줄 알고 20logG 를 썼습니다.

진폭이랑 이득이랑 다른건가요? 


COMMENTS

2023-07-07 08:55:3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진폭값은 주어진 함수의 크기값을 구해주시면 됩니다:)

2023-07-07 12:03:31

진폭이랑 이득이랑 다른게 맞다는 말씀인가요? 진폭은 G , 이득은 20log(G) 로 이해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