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제서 진폭 묻고있는데 강의에선 l G l 라고했는데요,
저는 진폭이 이득이랑 같은건줄 알고 20logG 를 썼습니다.
진폭이랑 이득이랑 다른건가요?
2023-07-07 08:55:3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진폭값은 주어진 함수의 크기값을 구해주시면 됩니다:)
2023-07-07 12:03:31
진폭이랑 이득이랑 다른게 맞다는 말씀인가요? 진폭은 G , 이득은 20log(G) 로 이해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