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장님
해설을 보면 A뱅크의 최대수요전력이라고 되어있으니까 설비용량 곱하기 수용률에 밑에 부등률이 들어가야 할거 같은데 최대수요전력 공식이 아니라 왜 변압기용량 공식으로 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7-10 13:11: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