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좌표로 답안을 작성사지 않고,
복소수에서 제곱에 루트 씌워서 답안작성성해도 되나요?
예를 들어 (1)답안 : 1.46V
2023-07-12 09:45: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페이저 형태, 또는 복소수형태로 나타내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