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번 pt접지할때 답지처럼 b상이아닌 c상에 접지해도 상관없나요?
2.접지약호 E 안쓰면 감점인가요?
2023-07-13 09:08: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2차측 공통단자에 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2. 감점요소는 아니라고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