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표에서
e1 e2 e3은 전부 상전압 인가요?
비고보면 1선 과 중성선 사이면 상전압이고
단상2선식,3상3선식이면 이면 상전압과 선간전압이같아
질문드립니다.
2023-07-13 10:43:3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비고와 같이 단상 3선식, 3상 4선식은 1선과 중성선 사이의 전압 즉, 상전압을 기준으로 전선단면적이 유도됩니다.
단상 2선식은, 직류 2선식은 선간전압으로 유도되며, 3상 3선식은 델타결선이므로 선간전압=상전압입니다.
해당 질문에 도움이 되는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학습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