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10년도 3회 14번

작성일: 2023-07-13 20:23:45

답안으로


불꽃방전

과전류

낙뢰

용접불꽃

도체접속부과열 

가능할까요?


그리고 답안작성할때 누전/지락 같이 써주어야 하나요? 따로따로 쓰면 감점인가요?

COMMENTS

2023-07-14 08:41: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불꽃방전과 용접불꽃은 비슷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어 다른 답안으로 교체해서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누전/ 지락은 따로따로 쓰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