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문제는 시퀀스도 (논리회로) 로 적으라고햇으니까
유접점시퀀스회로나
무접점논리회로 둘중하나로 작성하면되는건가요?
2023-07-17 09:08:5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시퀀스도라고 하는 것은 유접점회로도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해당 문제에서 시퀀스도(논리회로)라고 하였으므로 무접점논리회로로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