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1)번문제 시퀀스도,논리회로 질문입니다

작성일: 2023-07-14 17:26:30

(1)번문제는 시퀀스도 (논리회로) 로 적으라고햇으니까

유접점시퀀스회로나

무접점논리회로 둘중하나로 작성하면되는건가요?

COMMENTS

2023-07-17 09:08:5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시퀀스도라고 하는 것은 유접점회로도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해당 문제에서 시퀀스도(논리회로)라고 하였으므로
무접점논리회로로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