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1) 답안작성 관련질문입니다

작성일: 2023-07-18 15:14:53

답안작성시 크다 높다 도 구분해야하나요?  

예를들어 전압변동률이 적다인데   낮다라고적으면 틀린가요?

COMMENTS

2023-07-19 09:11:5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낮다도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