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실기 변수 변환 및 입력방법 질문

작성일: 2023-07-26 14:20:00

프로그램할때 보통 p0000,로 어드레스 입력이 되는데 응용 문제에서는 문자가 바로 입력되어 어떻게 입력하는지 궁금합니다. 

즉PB-A,PB-B,PB-C 출력 단자도 PL-A,PL-B.이렇게 기록은 어떻게 변수를 

입력하는가요.?

COMMENTS

2023-07-27 22:05:08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실행 후 단축키 Alt+1 누리시면 변수 입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변수 및 디바이스명을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