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실기 2회 1번 문제 이렇게 풀이했는데 틀렸는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작성일: 2023-07-28 14:34:37

여기에 물어보면 안되는거 아는데 물어볼곳이 없어서 여기 올립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실기 2회 1번 소문제 1번2번은 용량이라 KVA로 구했고 3번에서는 간선최대부하 KW라 역률을 고려하면 안된다고 식이 틀릴수도 있다고하는데

1,2번  KVA기준으로 KW를 구한거라 이렇게 풀이해도 상관없지 않나요??

이렇게 풀이하면 틀린건가요? ㅠㅠ

바쁘시겠지만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COMMENTS

2023-07-31 08:43:3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가능한 풀이라고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