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회로이론 2장 23번 문제 질문

작성일: 2023-08-03 21:55:14

해당 문제에서 e1-e2의 실횻값을 구하는데 왜 구한 값을 제곱하고, 그것이 실횻값이 되는건가요?

COMMENTS

2023-08-04 08:53:2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문제 보기는 실횻값의 절댓값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횻값의 복소수 표현을 절댓값으로 계산해 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