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번에 고장전류 구할 때 정격전류를 구해야 하는데 분자에 400×10^3이 아닌 385.73×10^3을 넣어서 구해도 될까요?
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확실히 알고 넘어가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2023-08-23 08:44:2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둘 다 가능합니다.
*참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