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류을 구할떄
어떨떄는 p/v 을쓰고
어떨떄는 p/v곱하기 cos 을쓰는데 언제는저거쓰고 언제는 저거쓰는 궁금합니다
그리고 p은 ?? 출력을쓰건가요?? kw사용하는건가요???
2023-08-31 08:31:0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내용이 적용된 문제를 첨부해주셔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페이지와 번호도 함께 기입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