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로2번에서 루트3곱하기 vi을안사용한이유가
2전력계법으로 사용하라고해서인가요????
2023-09-11 08:42:3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문제에서 특별하게 2전력계법에 의하여 측정한다고 하였으므로 2전력계법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