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궁금합니다

작성일: 2023-09-10 21:53:42

소가로2번에서 루트3곱하기 vi을안사용한이유가

2전력계법으로 사용하라고해서인가요????

COMMENTS

2023-09-11 08:42:3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문제에서 특별하게 2전력계법에 의하여 측정한다고 하였으므로
2전력계법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