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권발전기의 전기자전류 구하는 공식은 Ia = I + If 인데요,
분권전동기의 전기자전류 구하는 공식도 동일한가요?
2023-09-15 08:50:42
안녕하세요. 회원님. 분권전동기의 전기자 전류 구하는 공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I=Ia+If Ia=I-If 즉, If의 부호가 달라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