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에 나와있는 해설지처럼 풀면 틀리는건가요???
기출은 이러게나와있는데
220 0 플러스 110 -120
220 0 마이너스 110 120
2200 -120 마이너스110 120
이러게풀면 틀리나요 복원문제 해설이랑 기출이해설이랑 전혀다르게되어있어서요??? 기출은 2001 2010년
352페이지랑 똑같이풀면 안되는건가요???
제가이문제 이해자체가안되더라고 백터인강도 10번이상봤습니다 그래서 그냥문제자체을외었습니다
2023-09-15 09:52:2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기출과 다른 점은 A와 C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계산 수식이 달라진 것 입니다.
따라서 각각에 맞게 풀이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