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16번의 1번에서 논리식을 간략히 하여라 라는 문제인데
X=의 답을 AB바C바 + ABC로하시는데
보기의 진리표에 AND 조건인지 OR조건인지 표기가 안되있는데
1) . 어떤기준으로 AB바C바는 앤드 조건으로 묶고
2). AB바C바 + ABC 두개의 출력은 OR조건으로 묶는지요
그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2023-09-22 08:32: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출력 X는 출력 X가 1인 식을 모두 더해주어 표기됩니다.
그리고 X=1에 대한 입력 A,B,C 는 각각 and조건으로 곱하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