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에서는 애자사용배선, 교재는 애자공사라고 나와있는데 둘 다 맞는 답 인가요?
전기기사는 강의와 교재의 답이 동일했는데 전기공사기사는 강의와 교재가 다른 부분이 종종 있어서 학습하는데 불편해요 ㅠㅠㅠㅠ
이와 같이 다른 부분들은 강의와 교재 중 어떤 걸 보고 외우면 되나요??
2023-09-27 09:58:3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애자사용배선 애자공사 가능합니다.
교재의 답안을 따라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