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에는 (1/m) 제곱으로 나와있는데
답안에선 m 제곱으로 나와 있네요.
왜 m제곱으로 하셨는지 알려주세요.
2023-10-04 09:40:1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단지 표기의 차이입니다.
문제 그리고 교재에 따라 m부하라고 표기하는 것도 있고, 1/m부하라고 표현하는 것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부하라고 한다면 1/2를 m부하라고 할 수도 있고, 1/m 부하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