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에 보면 수용률이 최대 입력 전동기 한 대에 대하여 100%, 기타의 전동기는 80%라고 했습니다 근데 답을 보면 입력값이 11*3 전동기가 51.02로 더 큰데 왜
문제에는 "최대입력"전동기라고 했는데 입력이 더 작은 30*1 전동기에 수용률이 100%를 줬나요...? 기준이 무엇인가요?
2023-10-04 09:01: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대를 기준으로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0 11 11 11 [kW]중 30kW 전동기가 최대 입력 전동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