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같이해도 답 인정될까요?
2023-10-04 10:08:1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문제에 특별한 조건이 없다면 2입력, 3입력 둘 다 가능합니다.
다만 문제에서 간략화하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따라서 A로 묶은 후 표현하는 것이 정확한 답안으로 판단됩니다.
실제 A로 묶게 되면 유접점, 무접점이 그림이 간소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