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단위질문

작성일: 2023-10-08 21:09:55

[V]로 물어봤으니 단위를  [V]로 써야하는 거 아닌가요?

다른 회차에서는 답이  [V]로 적혀있었는데 이건  [V/Cell]로 되어 있어 질문드립니다.

COMMENTS

2023-10-10 13:53:2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cell 당 전압으로 답한 것 입니다.

1단위당(1셀당) 전압을 물어본 것이므로,

[V/cell]이 조금 더 정확한 답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