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로 물어봤으니 단위를 [V]로 써야하는 거 아닌가요?
다른 회차에서는 답이 [V]로 적혀있었는데 이건 [V/Cell]로 되어 있어 질문드립니다.
2023-10-10 13:53:2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cell 당 전압으로 답한 것 입니다. 1단위당(1셀당) 전압을 물어본 것이므로, [V/cell]이 조금 더 정확한 답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