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설명 마지막 줄에 "정지용 푸시버튼스위치를 누르거나 열동계전기가 동작하면 전동기가 멈추고 녹색램프는 소등, 적색램프는 점등된다" 라고 되어 있는데
푸시버튼스위치를 눌렀을때는 적색램프가 점등되지만 열동계전기가 작동되어 접점이 떨어지면 보조회로 전체에 전원 공급이 안되니까 적색램프가 점등될 수
없는거 아닌가요?
2023-10-30 16:07:59
회원님 안녕하세요~
푸시버튼 스위치 중 ON 이 아닌 OFF를 누르는 것이므로 b접점이 떨어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따라서 PBS - OFF 가 떨어지게되면, 전동기가 멈추고, GL 소등, RL이 점등되게 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