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5 09:58:10
안녕하세요
AND회로로 만드시려면 * 앞쪽을 OR[병렬]회로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TON 명령어는 전원이 인가될때만 작동하는 타이머 입니다.
설정시간이 지나면 b접점이 떨어지면서 다시 초기화되는 원리 입니다.
만약 shfit f9가 많이 헷갈리시면 사용하지 않고 프로그램 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무조건 사용 해야하는 기능은 아닙니다.
시험때 잘 못사용하여 떨어지는 분들도 계십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