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전용수원 용량 구할띠 가산랑 질문입니다 !

작성일: 2023-10-29 21:07:06

조건 5번에서 중복가산하지 않는다고 나와있는데

옥상수조양 구할때 1.15 또 해줘도 되나여?? 

COMMENTS

2023-10-30 10:39:53

회원님 안녕하세요~

조건이 수원의 양 및 가압펌프의 토출량이라고 주어졌습니다.

따라서, 수원의 양을 1번에서 구했고,

2번은 가압펌프의 토출량이므로 결과적으로 1번, 2번 모두 15프로를 가산해주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