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10년 4회차 시퀀스

작성일: 2023-11-03 16:39:34

시퀀스문제 첨부한그림처럼 그리면 왜 안되나요?? 단로스위치를 off해도 R1이 켜져있어서 안되는건가요?

COMMENTS

2023-11-03 17:18: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s1을 off시 타이머 t가 동작을 정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회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