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3년 1회 시퀀스 문제3

작성일: 2023-11-04 15:23:50

(재질문입니다)


접속점이 뭔가요?????


한 기호의 a접점, b접점 둘다 사용시 점선으로 연결해주는거 말하는건가요???


답안작성 그대로 하면 안되는건가요?? 답안작성에는 점선으로 연결된 부분이 없는데


어떤 부분 접속점을 그리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ㅠㅠ 

COMMENTS

2023-11-06 11:05:5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선이 접속하는 부분에 접속점을 찍어 주셔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아래 그림 처럼 전선이 접속하는 부분에는 접속점을 꼭 찍어주셔야 해당 부분에 점선들이 접속되었음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점을 찍지 않으면 접속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채점 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