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필기 유도전동기의 전부하에서의 슬립 질문입니다.

작성일: 2023-11-22 15:13:09
소용량의 유도전동기 슬립은 5~10%인데 그러면 대용량은 몇인가요??

COMMENTS

2023-11-23 09:13:37

안녕하세요. 회원님.

슬립값이라고 하는 것은 유도전동기의 설계목적과 사용환경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형 유도전동기일 수록 슬립값이 상대적으로 적어진다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23 16:41:46

아하 감사합니다. 근데 사용환경에 따라 다른걸로도 문제가 나오는군요.. 어렵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