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실기 0:30부분이에요

작성일: 2023-11-23 13:51:19
TC온도계전기를연결할때,릴레이소켓에사용하는8핀이주어질때도있다고하셨어요,혹시릴레이소켓으로사용하는8핀이주어질때는열전대는몇번으로해야할까요?완성후,소켓에온도계전기를꼽으면,TC온도계전기내부결선도랑똑같아지는건가요?온도계전기랑똑같이결선하면되는건가요?

COMMENTS

2023-11-24 08:35:55

안녕하세요

내부접속도를 참조하여 결선하시면 됩니다.

열전대는 1번과2번에 연결을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