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최대출력 Pm 유도과정이 궁금합니다.

작성일: 2023-12-08 22:05:07

최대출력시 슬립을  출력식에 대입했지만,

(4)최대토크단원 4항 최대출력 Pm 이 

교재처럼 어떻게 간소화가 되는지요?





COMMENTS

2023-12-11 09:50: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로 치환하면,

에서 저항의 값은 리액턴스의 값에 비해 매우 작으므로 무시할 수 있으므로,

최종적으로 PM은 아래 식으로 표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