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출력시 슬립을 출력식에 대입했지만,
(4)최대토크단원 4항 최대출력 Pm 이
교재처럼 어떻게 간소화가 되는지요?
2023-12-11 09:50: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로 치환하면,
에서 저항의 값은 리액턴스의 값에 비해 매우 작으므로 무시할 수 있으므로,
최종적으로 PM은 아래 식으로 표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