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번에 분권전동기의 계자저항기의 저항을 증가하면 전류와 자속이 감소하니 반대로 속도는 증가하는데
생각해보니 직류기에서 기동시 계자저항을 0으로 만들어서 회전력을 얻는데 이와 상반되는거 같아서요..
이유가 뭔가요?? 기동시에만 그런걸까요??
2024-01-02 09:42:28
안녕하세요. 회원님.
계자저항을 증가시키면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동시와는 조금 다른 개념이라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2024-01-03 13:03:42
음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