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번에 문제 역방향 회전자계에 대한 슬립을 묻는 문제 입니다.
N 과 Ns를 배울 때 회전자 속도 , 회전자계 속도 이렇게 용어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만약 문제에서 역방향 회전자에 대한 ~ 이렇게 문제가 바뀌어 출제된다면 -N을 대입하는게 맞을까요?
2024-01-31 08:30:3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자계가 역방향이면 회전자도 역방향이므로
N=-N을 대입하여 풀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