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실기 타이머부등식에서이상초과는무의미한가요?

작성일: 2024-02-05 20:57:08
어쩔때는이상이하를쓰시고
어쩔때는초과미만를쓰시는데무의미한거라그런가요?

0초이상20초이하
21초이상40초이하

이렇게할때도있엇는데이번에는
0초이상20초미만
20초이상40초미만
이런식이네요

차이가먼지궁금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