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이론.. 기출문제. CBT 과년도(24.23.22.21) 요정도 문제 반복 풀이 중입니다.
과년도 문제풀이는 보통 몇년치꺼를 하는게 좋을까요??
'21~'23 3개년치 반복 하는게 좋을지 더 이전년도 보는게 좋을지 판단이 서지 않습니다. ..^^
2024-03-08 08:55:29
안녕하세요. 회원님.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7개년 이상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기출문제에서 많은 유형을 만나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해오신 페이스 유지하시면서 3개년 정도만 더 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