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론 자화의 세기 J= m/S 도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자속밀도의 공식도 B=m/S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자화의세기랑 자속밀도가 같은건가요? 이론적으론 둘이 어떤것인지 알고있으나 공식이 동일하여...
둘의 차이점이 헷갈려서 질문드려요
2024-03-11 09:17:0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약 11분부터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