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출문제를 풀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loop에 대한 공식을 찾을 때에,
분명 G값이 s^(-1)과 -bc값이 되는 것은 이해가 되는데,
제가 생각할 때는 -bs^(-3)도 G값이 되는거 같은데,
해석 및 답에는 G값으로 인정이 포함이 안되어있더라고요?
이유가 있을까요?
2024-03-15 08:41: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입력에서 출력으로 가는 경로에 있어
한번 지나간 접속점은 다시 지나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입력 X(s)에서 -b로가는 접속점이 다시 루프를 통해 갈 수 없어 해당되지 않습니다.
학습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