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16A분기회로 로 적용하나?
16A라는 기준이 어디서 나온건지 궁금합니다
2024-03-18 08:48:2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21년도에 KEC가 개정되면서 15A → 16A 로 변경되었습니다.
문제에서 분기회로 전류에 대한 언급이 없다면 16A로 해주시고 문제에 주어진다면 주어진 값을 대입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