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이 맨밑에 ε12와 ε13이 있는데 왜 ε1과 ε2를 더하고, ε1과 ε3을 더한지 알고 싶습니다
전압변동률이면 전압(전위차)에 대한 변동률이니 변동률이 끼리 빼야하는거 아닌가요?
2024-03-28 10:13: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차와 2차의 전압 변동률의 차이 즉, 변화를 묻는 것이 아닌
1차에서 발생한 전압변동률과 2차에서 발생한 전압변동률을 모두 고려해 주어야 하기 때문에
이를 빼주는 것이 아닌 더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