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제에서 다른건 다 이해가 가는데 각 전압별 위상 구하는게 헷갈립니다. 제가 생각 한거는 시계 반시계 방향 상관없이 A-B-C상 순서대로 A상부터 -120도를 더해서 위상을 갖는다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한게 맞나요?
2024-04-03 11:01:0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말씀하시는 부분과 관련된 영상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하여 학습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