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제 (4)번에 배선가닥수를 표시하라에서 문제에서는 어떤 식으로 표시하라는 말이 없는데
사선으로 표시해도 무방한 거죠? 교재에는 점 찍고 ~가닥 이렇게 표시 되어 있는데 사선으로 표시해도 무방한지 질문드립니다
2024-04-08 14:00:09
회원님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대로 사선으로 표시해도 무방합니다! 편하신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