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주회로 델타결선 부분 저렇게 그려도 되나요?

작성일: 2024-06-15 13:55:06

1을 2 ,2를 3, 3을 1로 연결하고 MC1 위에 연결해도 정상적으로 동작할까요?

COMMENTS

2024-06-17 09:20:28

회원님 안녕하세요~

첨부해주신 도면처럼 그려주셔도 무방해보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