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e

작성일: 2024-06-17 12:26:34

안녕하세요. 더위에 고생이 만읍니다


문제에서 전압을 e 로 표현햇읍니다, 전압을 표현할때  v 와 e 의 차이가 잇을것 같은데요,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COMMENTS

2024-06-19 09:12:2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전압이 유도되어 발생하는 기전력을 e

단순히 소자에서 발생하는 전압강하를 v로 표현하게 됩니다.

다만, 이는 문제에 따라 출제되는 표현이 다를 수 있으며,

문제에서 주어진 것을 우선으로 풀이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