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5000에서 T2와 P40연결 방법 알려주세요
동영상강의로는 말씀없이 그냥 연결하네요 그래서 연결방법을 모릅니다. (단축키로 어떻게 연결하나요) 실제 전기결선 물어본게 아닙니다.
xg5000프로그램으로 어떻게 하는지 물어본겁니다. 키보드 뭘 누르셨나요(단축키)
2024-06-25 13:47:29
안녕하세요 가로연결 F5번 세로연결 F6번 가로줄 한번에 연결 Shift+F8 입니다. 요청하신게 맞으실까요??